Viral Marketing
입소문 마케팅이라고도 불리우는 바이럴 마케팅은
콘텐츠를 제작해 이슈화하고 적합한 곳에 확산시켜
비용대비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마케팅 방법 입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브랜드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소비자로 하여금 반감을 가져올 수 있어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더리치마케팅은 홍보하려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맞는
타겟팅 설정과 콘텐츠 제작을 통해
잠재적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진행하는 바이럴은 소비자를 기만하거나 속이는 것이 아닙니다.
홍보하려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실제 장점을 부각 시킬 수 있는 스토리를 만들어 자연스럽게 잠재적 소비자들에게 침투 시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메시지의 전달 방식입니다.
· 일반 광고: 기업이 소비자에게 직접 메시지를 전달
· 바이럴 마케팅: 소비자들이 서로에게 메시지를 전달
바이럴 마케팅은 보다 자연스럽고 신뢰도가 높으며,
잘 실행되면 일반 광고보다 비용 대비 효과가 훨씬 큽니다.
바이럴 캠페인의 기간은 목표와 규모에 따라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 단기 캠페인: 2주~1개월
· 중기 캠페인: 1~3개월
· 장기 캠페인: 3~6개월 또는 그 이상
바이럴의 특성상 예상보다 빨리 확산될 수도,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서는
보통 장기적인 접근이 효과적입니다.
더리치마케팅은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기간을 제안해 드립니다.
업종마다, 홍보하려는 상품이나 서비스마다
홍보 전략이 모두 다릅니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광고주의 상황을 진단 및 분석하고,
광고주에게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바이럴 마케팅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